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자주묻는질문

[배송문의] 품절이라고 문자를 받았어요

0점 작성자 (주) 박가분 (ip:) 2017.08.11 조회 : 350

품절이 발생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박가분에서는 장기 재고를 확보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저희 박가분은 가장 최근 생산된 안전한 브랜드 정품 제품을 신제품으로 배송해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절 제품은 다른 옵션(선택)사항이 있는경우, 고객님께서 원하실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변경하여 배송처리 진행합니다.

장기품절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기다리기를 원하신다면 입고 후 출고해드립니다.


-품절상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1. 네이버페이 결제건 -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및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원하실경우, 박가분에서도 처리가능)

    동일상품의 수량을 다량 주문하신경우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예 : 선스틱5개구매 - 2개취소는 불가능, 5개전체취소가능)

    부분취소시에는, 현금으로 무통장환불처리해 드립니다.


2. 박가분회원의 취소건(카드결제) - 전체취소, 부분취소처리 모두 가능합니다.

   

3. 휴대폰결제건 - 부분환불처리는 불가능합니다.

                         현금으로 무통장환불처리해 드립니다.  


4. 무통장결제건 - 입금자명/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무통장환불처리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