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 & A

상품

0점 작성자 (주) 박가분 (ip:) 2015.01.12 조회 : 4463
ㅎ.....
가장 최근 것 보내 줍니다. 어느 제품을 두고 그런 질문을 하셨는지 모르겠는데, 박가분은 소매점을 20년 해 온 화장품전문점입니다. 지금까지는 오프라인 매장위주로 장사를 해왔는데, 최근 들어 생각을 바꿨습니다.
한 마디로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남으면 팝니다! 때로는 외형을 키우거나 재고를 소진하거나 광고비 지불하는 대신으로 싸게 파는 곳도 제가 아는 곳 중에는 있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박가분>에서는 다양하고 좋은 제품 저렴하게 팔자는 생각을 기본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장사를 해왔기에 소매점으로 여러 경쟁에서도 살아 남아 20여년을 한결같이 유지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일시적으로 몇 품목을 싸게 팔 수는 있지만 저희처럼 화장품전문점을 유지하면서 여러 제품을 지속적으로 싸게 파는 매장은 좀 드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의 화장품 유통 시장이 급격하게 변했기 때문입니다. 저희처럼 전 제품을 구색으로 갖추어 놓고 다양한 제품을 파는 매장이 급격하게 줄어든 것은 브랜드샵의 영향이 제일 크다고 봅니다. 단일브랜드샵의 활성화로 인해 과거에 명성을 누리던 제 주변의 화장품전문점들이 경쟁에서 밀려 다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약속드리면서 자신하건대,
박가분은 다양한 제품 싸게 팔면서 끝끝내 살아 남고자 합니다. 지금처럼 어려운 영업환경과 불황속에서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매장이기 때문입니다.
화장품전문점 박가분은 다양한 제품 싸게 팔면서 언제까지나 소비자곁에 있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저희들보다 좋은 제품을 최신 날짜의 것을 싸게 파는 곳이 있다면 알려주고 흥정해 주십시요. 특정 제품, 특별 물량의 경우 파격적으로 가격을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010-3545-5372 박가분 아자씨가....
[ Original Message ]
제조일자언제꺼보내주나요?

그리고.정품맞나요??

너무저렴해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byte

평점

댓글등록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