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 & A

고객님, 답변드립니다:D

0점 작성자 마스**** (ip:) 2018.06.07 조회 : 40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취소는 되었으나 카드전체취소가 안되었던걸로 보입니다.
오늘 오전 10시 29분에 카드 전체취소 해드렸습니다.
환불 시간은 저희 업체측에서 알수없으며, 카드사에서 환불 승인처리가 되어야 환불처리가 되기때문에
정확한 확인은 카드사에 문의하시거나, 카드사에서 환불시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카드사에서 취소 완료 승인되면 제품 전액 환불과 적립금 환불이 같이 됩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재주문시 사은품 넉넉히 챙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취소접수 과정에서 착오가 있으셨다고 하는데 어떤 착오가 있었던거죠?

상당히 납득하기 힘든 답이네요. 오랜만에 카드명세서 보았는데 보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쳤겠는데요.

현재도 취소 접수로만 되어 있네요. 언제 취소완료가 되며 적립금이 사용가능 상태로 돌려지는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byte

평점

댓글등록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