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 & A

고객님, 답변드립니다:D

0점 작성자 마스**** (ip:) 2018.03.21 조회 : 50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드취소 처리 도와드렸구요, 주문취소까지 완료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네이버 로그인으로 물건을 사고 잘못산걸 깨닫고 바로 취소했는데요.

제가 취소되었는지 확인하려고하니 네이버 로그인이 되지않아서요.

결제취소가 확실히 되었는지 알 고 싶습니다.


주문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20180321-0000022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byte

평점

댓글등록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